첫째와 육아 짜짜짠

아기 키우면서 유용한 어플들

ordinary-story 2022. 2. 24. 12:06
728x90
반응형

아기 키우면서 필요한 어플들이 많을 텐데 저는 이런 어플들을 썼고 추천드립니다:)

 

1. BabyTime - 아기 키울 때 편한 어플인 것 같아요:) 다른 많은 아기 어플이 있는데 저는 이 어플이 편했어요:)

 

2. 맘가이드 - 맘 가이드 어플은 아기용품 성분들은 분석해주는 어플이라서 진짜 필수!!!!! 어플인 것 같아요. 저도 아기 세제, 로션, 오일, 수딩젤 같은 거 광고하는 것들로 사려고 했는데 성분이 좋은 건가 고민해보다가 이 어플을 발견해서 성분 좋은 아기용품들은 살 수 있었어요:)

성분이 나와있어서 안심하고 아기용품들을 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꼭 추천드리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아기가 쓸 것들이 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해보고 사는 게 진짜 중요한 것 같아요:)

매거진에서 신생아 태열, 임산부 왁싱 등 궁금한 내용들도 알려줘서 궁금증도 해결해 주는 어플이에요.

 

3. 세이베베 - 아기 초음파 볼 수 있는 어플이라서 처음 산부인과 가면 많이 까는 어플이에요. 엄마들 이야기도 볼 수 있고 아기 용품 특가로 나오는 것들 중에 필요한 거 살 수 있는 어플입니다:)

4. 마미톡 - 아기 커뮤니티와 쇼핑 등 아기 용품과 임신했을 때 궁금한 점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던 어플이었어요:)

 

5. 코베(아기용품) - 코베는 아기용품 살 때 많이 비교해보고 체험해보고 살 수 있는 곳이라 모든 예비부모님들과 부모님들이 가시는 곳이 줘^^

 저도 젖병 바꿀 때 아기 옷이 작아져서 옷 사러 가야 될 때 무료입장권 예약해서 코베 자주 가고 있습니다:)

 

6. 똑닥(병원) - 아기 태어나고 소아과 갈 일 있으면 바로 예약도 되고 예방주사 맞은 거 확인과 내용 적는 기능도 있어서 유용하게 쓰이는 어플이에요^^

 

- 아기 용품 비교해서 살 때 저는 세이 베베랑 마미 톡 2가지 비교해서 좋은 제품 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