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외식 시카고피자 세트메뉴A

ordinary-story 2020. 9. 19. 13: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불금에 남편과 시카고피자를 먹으러 나와봤습니다.

저희는 딥디쉬피자콰트로 포르마주 시카고피자 세트를 시켰는데요.

피자는 고르곤졸라 치즈 등 여러가지 치즈들이 들어있었구요. 피자 바닥에는 꿀이 발라져있었습니다.

피자를 먹을때 고르곤졸라치즈 특유에 향이 거의 없었고, 오히려 더 고소한 향이 나고 바닥에 꿀로 인해서 매우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피자 위에는 시크릿 치즈 파우더라는 가루가 뿌려져 있었고요. 이 가루가 생각보다 고소한 향을 내서 맛있었습니다.

피자 꽁다리는 일반 피자와 다르게 스콘이랑 비슷한 식감과 맛이였습니다.

사람에 따라 취향은 갈리겠지만 저희 입맛에는 매우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시카고피자 특징인 많은 양의 치즈때문에 맥주와 궁합이 너무 잘 맞는것 같아요~

여기 가게는 6900원에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남편과 각각 두잔씩 마셨습니다.

제 생각에 시카고피자와 생맥주는 치맥과같은 최고의 궁합인것같아요~

 

 

그리고 세트메뉴로 나온 찹 샐러드도 저와 남편의 취향을 저격하였습니다.

제가 워낙 연어를 좋아해서 시키게된 샐러드인데 드레싱이 상큼하여 매우 좋았고

여러 종류의 야채들이 잘 어울러져 매우 맛있었습니다. 특히 잘게 썰어놓은 양파들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단점은 양이 좀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

솔직히 샐러드만 먹어도 배가 부를것같더라구요 그래도 다음에도 이 샐러드를 시킬것같아요

저와 남편에 입맛에는 너무 딱 맞았어서 다시한번 먹고싶네요 ㅎㅎ

 

아~!! 마지막으로 깜빡하고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창가쪽 자리에 앉으니 창밖으로 보이는 망월천의 야경이

매우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식사후에 남편과 망월천 산책길을 조금 걸으며 소화도 시켰답니다~ㅎㅎ

 

메뉴 : 시카고피자 세트메뉴A

        피자 : 딥디쉬피자콰트로 포르마주 시카고피자  토핑 : 페퍼로니

        샐러드 : 떠먹는 찹 샐러드

        음료 : 레몬에이드

        맥주 : 클라우드 생맥주 무한리필~

 

장소 :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미사강변점

 

728x90